Sleep better 숙면, 혈액순환, 건조한 눈 및 소화기능 회복, 머리카락이 굵어짐
안녕하세요, 저는 캘리포니아에 살고 있는 52세의 써니입니다. 저는 텔로유스를 작년 10월부터 먹기 시작해서 4개월 정도 됐습니다. 저는 잠자는게 힘들어서 텔로유스를 섭취하기 시작했습니다. 볼일을 봐야 되서 밤에 자주 깼거든요. 머리카락이 자주 빠졌구요, 자꾸 얇아지더라구요. 눈이 심하게 건조했고 눈꼽이 많이 끼었습니다. 역류성 식도염도 있고 소화기능도 문제가 많았어요. 설사가 심했구요. 그런데 텔로유스를 섭취한지 1주일이 지나자 저는 손발이 항상 얼음장처럼 찬데 따뜻해졌고 몸의 온도가 올라간 것을 느꼈어요. 예전처럼 추워서 떨고있진 않아요. 몸의 온도가 올라갔기 때문에 손과 발이 따뜻해졌고 혈액순환이 잘되는 걸 깨달았습니다. 처음에 섭취할때는 아침에 4알, 점심 먹기 전, 저녁먹기 전, 그리고 자기전에 각각4캡슐씩 먹었습니다. 하루에 16캡슐을 먹었지요.
그렇지만 더 효과를 빨리 그리고 많이 보고 싶은 욕심이 생겨서 하루에 35캡슐을 먹어 보기도 하고 50캡슐을 먹어 보기도 했습니다. 그때 쯤 제 머리카락이 더 굵어졌다는걸 깨달았죠. 머리카락이 풍성해졌구요. 예전처럼 많이 빠지지 않았고 굵어지고 윤기가 흘렀어요. 눈썹까지도요 그래서 저는 너무 행복합니다. 2주 지나니까 잠을 잘 잘 수 있게 됐고 자다가 화장실에 볼일보러 가는 일이 줄었습니다. 예전에는 남편이 일을 갔다가 집에 오면 자다가도 깨고 아침에 일을 나갈때도 깨론 했는데 이제는 계속 잘 수 있게 되었어요. 남편이 일을 갔는지 왔는지도 모르고 자요. 정말 잘 자는 거죠. 최근엔 16시간 잔 적도 있습니다. 과거에 잠 잘 못잔 시간들을 보상 받는것 같습니다. 몸에 에너지가 넘치고 행복감을 느끼고 더 긍적적이 되었습니다. 예전처럼 스트레스를 안 받구요. 그래서 훨씬 편안하고 행복합니다. 제가 행복하니 저의 가족도 같이 행복하구요.
역류성 식도염이 있었고 배도 자주 아팠고 설사를 빈번하게 했었는데 텔로유스를 섭취하고 나서부터 냄새나는 방귀를 많이 끼고 변도 자주 보았는데요. 3주동안 그런 현상이 계속 되다가 어느덧 멈추더군요. 소화기능이 많이 좋아진 거 같아요. 아침과 저녁에 배변 습관이 좋아졌고 변도 단단해지고 색깔도 좋아졌어요. 소화기능이 향상 된 것에 매우 만족합니다. 덕분에 다른 방면으로도 좋아졌어요. 더 자신감이 생겼고 몸에 에너지가 넘치구요 행복합니다. 텔로유스가 여러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지난 4개월동안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던것 처럼요.